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신발장.
이러한 환경 속에서 탈진실 현상과 각자가 의미를 두는 하나의 정체성 속에 몰입하는 현상은 서로에게 동력을 주면서 강력해진다정작 그걸 할 혁신위원장은 외부에서 불러와 따로 맡기는 정당이 어떻게 정상이라 할 수 있겠는가.
스티커 해결법번아웃.이건 천식 같은 지병을 지닌 것과 마찬가지.야당이 궤멸 상태인 일본과 달리 우리는 개딸들이 지키는 강력 야당이 있다.
자민당 구습 정치의 축소판이다.총대를 멜 희생양을 외부에서 수혈해 왔다.
하지만 사흘째부터는 괜찮다고 하니 국회의원직은 할 수 있다.
세상은 팽팽 바뀌는데 정치가는 국민의 수준을 낮추고 있다.그럼 진짜뉴스는 도대체 무엇인지 혼란만 더할 뿐이다.
객관적인 사실보다 감정이나 개인적 신념에 따른 주장이나 정보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여론 형성에 영향을 끼치는 현상을 말한다.권력 집단에 대한 체계적인 비판과 감시가 무뎌졌을 때 그 사회는 죽은 사회가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정치인들뿐 아니라 정책당국까지 앞장서 각자 불편한 정보는 죄다 가짜뉴스라고 부르니 무엇이 진짜 가짜뉴스인지.하지만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조차 그 안에서 맴돌게 되면 내게 보이는 세상이 전부이고 내 세계관이 당연한 것처럼 여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