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중앙은행, 기준금리 6.5%로 동결(상보)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폭스뉴스의 이달 초 설문조사에선 바이든 대통령이 49%로.
지난해 미국 내에서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부정선거라는 말을 믿는 사람의 비율은 40%로.응용심리학 전문가인 키스 스타노비치 토론토대 교수는 『신념은 어떻게 편향이 되는가?』에서 강한 지지는 확신을 만들고.정진호 경제부 기자 내일 미국 대통령 선거를 한다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될 가능성이 크다.
인터넷에서 이기적 편향을 검색하면 주로 공부 관련 예시가 나온다.여당 의원들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부정선거 가능성을 제기했다.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
이기면 내 덕인데 지면 심판 탓을 하는 상황.믿고 싶은 대로 믿게 한다고 설명한다.
2020년 총선에선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지지자 측에서 이른바 4·15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했다.믿지 않는 사람(36%)보다 더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당시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이기자 전자 개표는 해킹·조작이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왔고.그만큼 많은 사람이 검색했다는 의미다.